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살림백서가 오늘 하루 동안만 진행하는 브랜드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봄철이 되면 미세먼지로 바깥 외출 시 더 꼼꼼한 클렌징이 요구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코로나19로 집 밖 외출 시 위생관리 철저해지면서 청결 유지가 더욱 대두되는데 개인위생을 철저히 할수록 피부가 건조해지는 건 피할 수 없다.

추운 겨울을 지나 환절기를 맞은 우리 피부에는 강력한 세정력과 잦은 클렌징은 피부를 건조하게 하고 피부 장벽을 약하게 만들기 때문이다.

또한 최근에는 아이가 아니라도 남자, 여자에 상관없이 등드름이나 가슴여드름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많은데 이를 완화시켜줄 제품으로 약산성 바디워시가 주목받고 있다. 

이에 살림백서는 올봄 피부관리로 신생아부터 온 가족 모두가 사용 가능한 핸드워시와 약산성 바디워시를 추천한다.
 
살림백서의 제품은 인공향료와 색소를 배제하고 자연 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안전하고 자극 없는 제품으로 많은 주부들에게 사랑받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살림백서의 약산성 바디워시는 아기뿐만 아니라 온 가족용으로 남자, 여자 상관없이 자극을 염려하는 소비자들에게 저자극 바디워시로 주목을 받고 있는데 거품 타입의 약산성 바디워시는 미세거품으로 피부에 자극 없이 순하고 부드럽게 세정을 도와준다. ph 지수도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5.5에 맞춰진 바디워시로 순한 바디워시를 찾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유수분의 손실을 줄여 피부 밸런스를 잡아주는 천연 보습인자 NMF를 활용하여 피부 수분 보유력을 향상 시킴과 동시에 자연 유래 성분인 리놀레익애씨드, 히알루로네이트,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등이 세정, 피부 보습,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어 샤워 후에도 수분감과 보습감이 날아가지 않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살림백서 관계자는 “개인위생관리가 중요한 때일수록 피부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 할 때”라며 “살림백서의 약산성 바디워시와 핸드워시로 위생과 피부관리 두 가지 토끼 모두를 잡을 수 있을 것이라”라고 전했다.

살림백서는 마이너스 철학을 모토로 착한 원료도 과하지 않게 필요한 만큼 넣어 제품을 만들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생활용품 브랜드로 19일 하루 동안만 살림백서 공식몰 진행하는 브랜드데이를 통해 살림백서 약산성 바디워시를 포함해 전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