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일 KBS JOY 뷰티 리뷰 프로그램인 ‘셀럽뷰티’에서 천연 코스메틱 브랜드인 ‘키렌’의 제품이 MC 추천템으로 소개되었다.

셀럽뷰티는 배우 이시영, 나인뮤지스 민하, 개그우먼 김지민, 배우 현우 등이 MC로 출연해 일상적인 뷰티 리뷰를 자유롭게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 솔직한 리뷰와 연예인들 각자만의 추천 제품 소개로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 MC인 이시영과 나인뮤지스의 민하는 오랫동안 염색을 유지해 많이 손상된 현재의 모발 상태를 공개하며 모발 건강에 도움이 되는 키렌 샴푸를 추천했다. 특히 이시영은 샴푸 필수 체크리스트로 자연유래성분, 가성비, 향, 세 가지를 꼽으며 키렌 샴푸에 만족감을 나타냈다.
 
스튜디오에서는 출연자들이 직접 키렌 샴푸의 향기를 맡아보고 “꽃 선물을 받은 듯한 은은한 향기가 너무 좋다”며 “특히 키렌 제품은 전문 시향사가 직접 만든 여러 종류의 향이 있어 개인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한 점이 장점”이라고 평가했다.

키렌 제품은 무향(데일리퓨어) 제품도 있어 향에 민감한 아이들이나 임산부도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키렌의 대표제품인 모이스처 네이처 샴푸/트리트먼트는 피부 자극 테스트와 유해성분 불검출 시험을 완료한 제품으로, 모두 저자극/무실리콘/약산성으로 만들어져 민감한 두피에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화학성분 대신에 26가지의 자연 유래 추출물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