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최지민, 구본영 수습]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산호’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백발 노인으로부터 붉은 산호반지를 받는 꿈

발 노인으로부터 붉은 산호반지를 받는 꿈을 꾼다면 십 년 묵은 체증이 내려가듯 앓고 있던 질병이 깨끗이 낫게 된다. 뜻밖에 횡재로 인하여 직장, 가정이 풍요롭다. 재물, 돈, 물품이 생긴다.

2. 붉은 산호반지를 약지 손가락에 끼는 꿈

질병을 앓고 있는 사람이라면 길몽이겠다. 모든 질병이 없어지고 병이 깨끗하게 낫는다. 몸에 약신이 들어온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다.

3. 모르는 사람으로부터 예쁜 산호반지를 받는 꿈

모르는 사람으로부터 예쁜 산호반지를 받는 꿈을 꾼다면 길몽이다. 집안에 경사가 있을 수 있고, 행운이 온다. 또 약혼이나 결혼을 약속하게 된다.

4. 금빛 찬란한 산호가 피어있는 꿈

꿈 속의 모습처럼 금빛 찬란한 모습을 기대해도 좋다. 신분이 점점 높아지고 입신출세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 또한 멋있는 문예창작을 하여 독자로부터 인기를 얻게 된다. 마음먹은 대로 술술 풀린다.

5. 붉은 산호가 애틋한 느낌을 주는 꿈

붉은 산호가 애틋한 느낌을 주는 꿈은 친구나 사랑하는 애인을 만나 호젓한 공간에서 얘기꽃을 피움을 암시한다.

6. 책상 위에 산호가 보이는 꿈

이는 두뇌발달과 관련이 있다. 영적 두뇌발달을 가져다준다는 의미며, 학생은 머리가 명석해지고 학업성적이 올라 장학생이 된다. 앞날이 희망차게 보이고 계략이 척척 맞아떨어진다. 긴 잠을 깨고 학업과 성공의 장이 열릴 수 있음을 의미한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산호’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