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거지 비누 ‘어스바이어스’,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앞두고 체험이벤트 진행
설거지 비누 ‘어스바이어스’,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앞두고 체험이벤트 진행
  • 보도본부 | 조재휘 기자
  • 승인 2020.04.10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스바이어스(대표 하정순)가 USDA 오가닉 인증 원료로 만든 ‘어스바이어스’ 설거지 비누를 출시해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공식 오픈을 앞두고 ‘오픈알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일반적인 액체형 식기세제가 아닌 ‘고체형’으로 개발된 것이 특징으로, 약 1.000여 시간의 숙성을 거치는 저온숙성(Cold Process)공법이 적용돼 천연 성분 손상을 줄이고 세정력을 높였다.

병풀 추출물을 활용한 봄, 레몬오일을 사용한 여름, 식용 숯가루 원료를 사용한 가을, 향을 넣지 않은 겨울 등 총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각 제품 모두 야채 및 과일 세척까지 가능한 1종 주방 세제로써 USDA 오가닉 인증을 획득했다.

USDA 오가닉(USDA ORGANIC)은 미국 농무부가 관리하는 유기농 인증 마크로, 제품 내 물·소금을 제외한 95% 이상의 원료를 최소 3년간 화학비료와 농약을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재배한 ‘유기농 성분’으로 구성해야 한다.

이번 이벤트 응모를 통해 4월 중 예정된 ‘어스바이어스’ 와디즈 크라우드펀딩 공식 오픈 전 해당 제품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와디즈 내 ‘어스바이어스’ 펀딩 페이지 ‘알림 신청’ 후 휴대폰 문자로 전송된 알림 신청 내역을 캡쳐해 해당 브랜드의 고객센터로 전송하면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응모자 중 30명을 서포터로 선정해 친환경 설거지 비누 4종(봄, 여름 가을, 겨울) 중 1개를 증정하며, 제품 수령자는 인스타, 페북, 블로그 등 개인 SNS 채널 및 와디즈 공식 채널에 포토리뷰를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펀딩 공식 오픈 후 와디즈 내 해당 브랜드의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비누를 액체화하려면 화학계면활성제를 사용하게 되고 불필요한 플라스틱 용기도 발생된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고체 타입을 선택했고, 자연스럽게 환경오염 없는 플라스틱 프리 제품으로 거듭나게 됐다” 며 “이번 프로젝트 펀딩 수익은 다음 생활소비재를 선보이는데 모두 사용될 예정으로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
오늘 이 영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