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병기 히어로 ‘루갈’ 팀이 작전 수행 중 심상치 않은 상황을 맞닥뜨렸다.

OCN 토일 오리지널 ‘루갈’은 지난 방송에서 강기범(최진혁 분)은 마침내 황득구(박성웅 분)와 마주했다. 두 사람은 팽팽한 접전을 벌였고, 황득구를 죽이기로 마음먹은 강기범은 인공눈의 스트리밍을 스스로 차단하고 총을 꺼내 들었다. 오랫동안 염원했던 복수를 목전에 둔 순간, 최근철(김민상 분) 국장은 인공눈을 셧다운시키라 명령했고, 강기범은 그 자리에 쓰러지고 말았다. 강기범을 조롱하던 황득구는 경찰차를 타고 유유히 떠나 충격을 안겼다.

OCN 토일 오리지널 ‘루갈’(사진제공= OCN)
OCN 토일 오리지널 ‘루갈’(사진제공= OCN)

루갈 팀은 심기일전해 아르고스 소탕 작전에 나선다. 자폭한 테러범에게서 인간 개조 실험의 흔적을 발견했던 루갈. 사진 속 강기범은 그때와 같은 금속 침을 손에 들고 있다. 아르고스와 황득구가 행하는 악행의 증거가 점점 더 뚜렷해지는 순간이다. 강기범과 한태웅(조동혁 분)이 결정적인 증거를 확보하고 황득구를 잡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오늘(5일) 방송되는 ‘루갈’ 4회에서는 아르고스의 본거지 중 하나인 재즈바 침투 작전에 돌입한 강기범, 한태웅, 송미나(정혜인 분), 이광철의 모습이 그려진다. 잡힐 듯 잡히지 않는 아르고스의 범죄 흔적을 따라 쉼 없이 달려오고 있는 루갈.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지금부터 넌 내 방식대로 잡는다”며 의지를 다지는 강기범의 모습이 담겼다. 그러나 황득구의 악행은 점점 더 무자비해진다. 그가 인간 개조 실험에 박차를 가하면서, 루갈을 공격하는 실험체들이 나타나기 시작한다. 위기에 빠진 이광철을 비롯한 루갈 팀이 무사히 적진에서 빠져나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OCN 토일 오리지널 ‘루갈’ 4회는 오늘(5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