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엠앤씨의 트렌드 메이크업 브랜드 ‘블랙루즈’가 만우절을 맞이하여 ‘100원 받고, 100만원 준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로 블랙루즈의 100원 특가 이벤트와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자사 제품 제공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두 개의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면서, 블랙루즈 공식몰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100만원 경품 제공 이벤트는 총 100만원 상당의 블랙루즈 제품을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다. 네이버에서 ‘블랙루즈’ 검색한 화면을 캡처 후 블랙루즈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잉하고 DM(다이렉트 메시지)으로 캡처 이미지와 함께 자사몰 ID를 발송하면 된다. 

블랙루즈 관계자는 “블랙루즈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잉 시 신제품 소식과 이벤트를 놓치지 않고 받아볼 수 있다”며, “그동안의 성원에 힘입어 진행되는 만우절 이벤트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동시 진행되는 100원 특가 이벤트는 블랙루즈에서 가장 큰 사랑을 받은 제품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에어핏 벨벳틴트, 무스블렌딩, 철벽 펜라이너 등 총 17개 제품 56종이 컬러별 36개씩 한정으로 100원에 판매된다."라며 "오전 11시 1차 라인업과 오후 4시 2차 라인업으로 각기 다른 제품을 특가로 구매 가능하며, ID 당 오전/오후 각 타임별 1회 1개로 총 2회 구매가 가능하다. 회원만 구매 가능하니 블랙루즈의 회원이 아니라면 미리 회원가입을 해두는 것이 좋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