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전문 종합식품 기업 아이배냇이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 그랜드 오픈기념으로 ‘이유식 클라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아이배냇은 ‘이유식 클라쓰’ 이벤트를 통해 이유식 6팩을 천원에 판매하는 특가행사와 매달 포인트 지급 및 다양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이배냇 제공]
[아이배냇 제공]

내달 10일까지 진행되는 ‘이유식 클라쓰’ 이벤트는 프리미엄 이유식 6팩을 천원에 제공하는 특가이벤트로, 이유식은 매일 오전 9시부터 하루 200명에게 선착순 제공된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 관계자는 "신청을 원하는 고객은 아이배냇 배냇밀 홈페이지에 가입 후 원하는 단계에 맞춰 선택만 하면 된다."라며 "더 많은 고객들과 혜택을 나누기 위해 한 가정당 1회만 참여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아이배냇 제공]
[아이배냇 제공]

준비된 단계는 5개월부터 섭취 가능한 준비기와 초기, 중기, 후기2식, 후기3식, 병행기와 14개월까지 섭취 가능한 완료기 까지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2만5천원 이상의 프리미엄 이유식을 천원에 구입할 수 있는 특가행사이다."라며 "이밖에 천원 이벤트 참여고객에 한하여 영양식단 주문 후 이벤트 페이지에 구매 완료를 한 고객 전원에게 아이배냇 베스트셀러 간식을 무료 증정한다."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6일분 1주 구매 시, 아이배냇 ‘유기농 쌀떡뻥’ 2종과 국내최초 동결건조 요거트 과자 ‘핑거요거트’ 2종이 무료 배송된다. 6일분 2주 이상 구매 시 다양한 아이배냇 프리미엄 먹거리가 포함된 간식박스가 배송된다.

또한 4월 30일까지 이유식 영양식단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배냇밀몰 365일 이용권’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내 영양플러스 식단과 영양식단을 주문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2020년 5월부터 2021년 4월까지 1년간 매월 배냇밀몰 10만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추첨인원은 3명이며 발표는 5월 17일이다.

이 밖에도 4월 30일까지 배냇밀 이유식 정기식단을 구매하면 포인트를 2배로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우리 아기들을 위한 이유식을 위해 전문가들이 모였다”며 “아기에 대한 모든 이야기를 듣고 아기에게 잘 맞는 ‘이유식’을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 더욱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