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라이더는 "코비드-19 초기 한국과 중국의 심각한 상황과 어려움을 이해하고 지원할 수 있는 방법의 일환으로 미국 본사에 긴급하게 요청하여 기존 휴대용 30ml를 가정용 등으로 사용할 수 있는 60ml 용량을 스페셜 에디션으로 긴급 출시했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제품이 일시 품절이 일어나자 판매 수요를 안정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캔데슨 핸드 클렌징 젤 60ml’ 대용량 사이즈로 긴급 출시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관계자는 "썬라이더가 첨단 자체 생산시설을 직접 보유하고 있기에 가능한 일이다."라며 "전 세계적으로 코비드-19(COVID-19) 감염자가 갈수록 늘어나고 있다는 뉴스가 연일 보도되고 있다. 이에 전 세계 보건당국은 손 씻기, 기침예절, 사회적 거리두기 등 생활 방역을 통해 코비드-19에 감염되지 않도록 예방하는 게 중요하다고 연일 강조하고 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감염 예방을 위해 개인용 마스크와 손 청결제 등 개인 위생용품을 얻기 위해 사재기가 기승이라는 소식도 자주 발견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캔데슨 핸드 클렌징 젤은 피부가 약한 아이들부터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화이트 윌로우(흰 버드나무) 껍질 추출물, 로즈메리 잎 추출물, 티트리 오일 등 엄선된 초본성분을 바탕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손을 깔끔하게 정돈해 주는 핸드 전용 제품이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전문가들은 손 세정제 선택 시 반드시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보습 성분이 충분한 제품으로 선택하여 피부 장벽이 깨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 굉장히 중요하다고 전한다.

이에 대해 썬라이더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손을 자주 깨끗이 씻는 습관은 매우 중요하며 손 청결제 선택 시 자극적이지 않고 자연유래 성분이 풍부하고 순한 보습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썬라이더는 글로벌 헬스 & 뷰티 브랜드로 세계 50여 개 국가와 지역에서 인정받고 있으며, 유통의 다각화를 통해 회원 및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와 고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제품 상세정보는 홈페이지 및 본사 고객서비스팀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