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꿈비(대표 박영건, 최연서, 최진희)는 오가닉그라운드 캐터스 수딩크림을 개발/출시 했다고 밝혔다. 

꿈비 관계자에 따르면 오가닉그라운드 캐터스 수딩크림은 사막환경에서 자라는 선인장 추출물을 주요 성분으로 한다. 선인장 추출물은 1L를 추출하기 위해 100만개의 씨앗을 모아 수작업으로만 얻을 수 있는 성분으로, 일교차 50도에 이르는 사막의 열기와 추위를 견뎌내는 선인장에서 추출한다는 설명. 

이 관계자는 "수딩젤, 수딩크림 제품은 제형과 원료의 특성 상 열감을 낮춰주고, 자극에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라며 "환절기에는 건조감이 높아지고, 성인보다 기초체온이 높은 아이들 피부에는 피부가 닿는 부분은 작은 마찰도 큰 자극이 될 수 있어 관리가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이어 "선인장의 아미노산과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 보호막으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와 수분을 채워주는 역할에 도움을 준다"고 강조했다. 

오가닉그라운드 유아스킨케어는 6대 인증을 받은 오가닉 유아화장품으로, 코스모스 오가닉 인증을 받았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꿈비 오가닉그라운드 관계자는 “오가닉그라운드 전 제품은 각종 인증과 철저한 원료 관리를 통해 엄마들의 마음을 공감하고자 한다."라며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인증을 통해 원료와 제품에 대한 신뢰를 쌓을 수 있는 방법을 다각도로 모색 중” 이라고 밝혔다.

캐터스 수딩크림을 포함한 오가닉그라운드 전 제품은 오가닉그라운드 홈페이지와 꿈비 홈페이지를 통해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