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연말이면 찾아오는 것이 있다. 그것은 바로 모임 및 망년회다. 이쯤되면 어디로 갈지 고민을 하게 되지만 마땅히 어디를 가야할 지 모른다. 그런데 요즘 모임이나 회식장소로 인기있는 곳이 있다. 바로 부산맛집으로 소문난 ‘돼지만왕소금구이’이다. 부산 동래에서 가까운 미남역에 위치한 부산축산 돼지만왕소금구이는 일명 "노란돼지"로 연말에 인기가 많은곳 중 한곳이다.

노란돼지는 국내산 흑돼지(두룩)와 백돼지(요크셔)를 교잡하여 각 종의 장점만을 살려내 탄생한 돼지며국내산 중에서도특별함이 가득한 노란돼지는 고소한 육즙에 풍미가 넘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돼지만왕소금구이의대표는 "똑같은 두께의 같은 부위의 고기더라도 사육, 사료, 숙성, 그릴링 등에 따라서 똑같은 맛이 나올 수 없는 것은 당연하며, 사육과그릴링, 그야말로 처음부터 끝까지 돼지만왕소금구이 식구들의 노력으로 만들어 낸 맛은 다릅니다. 한번 잡숴볼랍니까? 하하하."라며 자신감과 열정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돼지만왕소금구이의 삼겹살과 목살 은 도축 후 향온에서 냉장고 문을 개방하지 않고 일정온도에서 일정기간 숙성시켜 지방이 단단하고 찰진 식감으로 남녀노소 구분없이 사랑받는 메뉴다. 숙성된 고기는 두툼하게 잘라낸 훈 수작업으로 칼집을 내어 적정온도에서 손님들에게 직접 구워주는 서비스로 최상의 맛을 제공한다. 후식코너에는 커피와 음료,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아이스크림까지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이 있는 가족모임에도 인기만점이다.

돼지만왕소금구이는 넓은 홀과 큰 모임을 위한 룸이 준비되어 있고 넓은 주차장까지 마련되어있어 찾는이를 하여금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다른 지방에서도 많이 찾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관계자는 “올 2014년 한해동안의 성과를 토대로 다가올 2015년에는 돼지만왕소금구이를 부산 여러지역에서 맛볼 수 있다”고 전하며 프랜차이즈 사업에도 성공적인 행진을 하고 있음을 비추었다.

위치 : 부산 동래구 온천3동 1414-18번지 / 연중무휴 낮12시부터 밤12시까지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