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악세사리 쇼핑몰 피카소24가 고객 감사 이벤트로 제품 구매 시 마스크 혹은 손 세정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업체는 대표 상품인 본쟈르디노·드바스크 등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마스크 및 손 세정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덧붙였다.

업체 관계자는 "봄이 다가오면서 팔찌·반지 등 악세사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데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한 온라인 문의가 늘고 있다. 커플팔찌와 같은 커플아이템부터 생일선물, 취업선물 등 다양한 기념일 선물로도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 며, "드바스크와 본쟈르디노 팔찌는 유니섹스 브랜드로서 남자·여자봄코디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해당 업체는 본쟈르디노(VONGIARDINO) 본사가 지정한 공식 총판처인 동시에 드바스크(DEBASSQQ) 본사가 지정한 공식 판매처인 것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명품 의류, 가방, 액세서리 등을 판매하고 있는 토탈 패션 온라인 쇼핑몰이라는 설명.

업체 관계자는 "본쟈르디노와 드바스크 팔찌는 남녀 공용 제품, 즉 젠더 프리 아이템이기 때문에 커플팔찌, 커플반지로도 착용 가능하다."라며 "다양한 컬러 스트랩과 팬던트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고 20대·30대뿐만 아니라 전 연령이 착용 가능한 모던한 디자인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현재 구매 시 마스크, 손 세정제 증정 이벤트와 더불어 공식몰 회원가입 시 바로 사용 가능한 10,000p를 지급도 하고 있으니 꾸준한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제품 구매는 피카소24 공식 온라인 몰에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