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가구 브랜드 ‘디자인벤처스(design ventures)’는 플렉스폼과의 독점 계약으로 국내에 브랜드를 공식 론칭해 20일부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리빙관 팝업스토어를 통해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플렉스폼은 1959년 갈림베르티 삼형제의 패밀리 비즈니스에서 시작해 61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이탈리아 대표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조 콜롬보(Jo Colombo)와 안토니오 치테리오(Antonio Citterio) 등 세계적인 명성을 얻은 건축가들과의 협업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모던한 디자인 제품을 제안하고 있다. 

FLEXFORM GROUND PIECE SOFA

특히 플렉스폼의 제품들은 시장의 유행을 좇기보다 전체적인 분위기와 어우러지며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추구한다. 우아한 절제미와 공간과 사람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기능에 충실한 플렉스폼의 가치는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이탈리아 하이엔드 가구 생산의 중심지인 이태리 북부 브리안자(Brianza) 지역에서 엄선된 자재 선별과 장인 정신이 깃든 제작 노하우를 통해 제작되는 제품은 높은 품질과 뛰어난 내구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장점을 바탕으로 현재 8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국가별 주요 도시에 운영되는 쇼룸에서 소개되고 있다. 특히 프리미엄 브랜드들만을 까다롭게 선별해 입점시키고 있는 영국의 ‘해롯(Harrod)’ 백화점에 입점되며 브랜드의 입지를 증명해 보이기도 했다.  

플렉스폼 관계자는 “국내 하이엔드 리빙시장 수요 증가에 응답하고자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럭셔리 가구 브랜드 플렉스폼을 선보이게 됐다”며, “변하지 않는 가치와 디자인으로 심리적·신체적 편안함을 제공하는 토털 컬렉션으로 한층 높아진 국내 소비자들의 안목과 기대감을 만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플렉스폼의 베스트 제품들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리빙관에 오픈한 팝업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