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 코스메틱 브랜드 르퀼라야가 초도 물량부터 완판을 기록했던 ‘스칼프 샴푸 가드니아’에 이어 신향 ‘스칼프 샴푸 포레스트’를 출시하며 향과 성분, 가심비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포레스트는 시원하고 상큼한 민트와 레몬향, 그리고 청량한 허브향으로 숲속의 초록향기를 느낄 수 있는 르퀼라야의 시그니처 퍼퓸 향으로, 상쾌한 아침의 녹음진 숲속을 거니는 듯한 청량감을 주어 지친 몸과 마음에 생기를 불어넣어 주는 향이다.

관계자는 “96% 자연유래 성분의 르퀼라야 스칼프 샴푸는 기존 두피관리 샴푸들과는 달리 사용 후 머릿결이 뻣뻣해지는 느낌 없이 부드럽고 매끈한 모발 감촉을 느낄 수 있으며, 요즘같이 봄철 미세먼지, 각종 바이러스 걱정으로 아침, 저녁으로 자주 샴푸를 사용하면서 울긋불긋 자극받고 민감해진 문제성 두피에 자극없이 데일리 두피 케어가 가능한 약산성 샴푸이다”고 전했다.

‘스칼프 샴푸 포레스트’는 두피와 손상모발, 볼륨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3 in 1 제품으로 복합적인 헤어 고민을 해결해주며, 퀼라야 껍질·윈터그린잎·울금뿌리추출물과 바바수씨 오일 등의 자연유래 성분이 두피 건강과 모발의 수분감을 지켜주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항균과 살균작용이 있는 티트리잎오일이 함유되어 있으며, 파라벤 7종, 실리콘, 인공색소, 벤조페논 3종 등의 10가지 민감 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자극 없이 두피를 케어해 준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르퀼라야의 스칼프 샴푸 포레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국내 주요 온라인 판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