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버 제품 공식 수입원 에코에이스(ecoace, 대표 하정순)가 에코버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 3종(올인원, 제로, 린스)이 이마트 130여개 지점에 입점됐다고 20일 밝혔다.

에코버는 1979년 설립된 벨기에 주방세제 전문 기업으로 전 제품 생분해성 성분 사용 및 수상생태계에 최소한의 영향을 주는 점 등을 인정받아 OECD 가이드라인(OECD-test 301F, OECD-test 201&202)을 통과했으며, 최근에는 제품 용기까지 사탕수수를 원료로 한 친환경 플라스틱과 재활용 플라스틱을 활용해 제작하는 등 친환경 제품 생산에 힘쓰고 있다.

이번에 이마트에 공급되는 식기세척기 전용세제 3종 또한 식물추출물, 미네랄 성분 등을 채택해 북유럽 친환경 제품 인증 마크인 ‘노르딕스완 에코라벨’을 획득한 제품으로, 제품 론칭 이후 현재까지 55주 중 38주간 네이버 쇼핑 식기세척기세제 부문 인기 브랜드 1위에 오른 바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식기세척기세제 올인원(440g)및 제로(500g) 제품은 각 22개, 25개 타블렛(고체) 형태로 구성돼 4인 가족 기준 40일가량 사용할 수 있으며 세척할 식기의 개수에 따라 쪼개서 사용할 수도 있다.

또한 식물 활성분 성분이 함유된 린스(500mL)는 식기가 보다 잘 건조되고 식기 고유의 윤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해당 3종 제품 중 올인원 제품은 린스(식물 활성분) 성분이 포함돼 있어 별도의 린스 사용 없이도 편리하게 식기의 윤기를 살릴 수 있는 점이 특징이며, 제로 제품은 향료를 배제해 향기나 알레르기 등에 민감한 분들도 부담 없이 사용해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에코에이스 관계자는 “친환경 수입세제로 일반 세제보다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품귀현상을 겪을 정도로 사랑을 받은 에코버 식기세척기세제가 이마트에 입점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성원에 힘입어 더욱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에코에이스 온라인몰에서는 식기세척기 전용세제 외 다양한 에코버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는 ‘제로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