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코스메틱 브랜드 켈리먼츠(KELEMENTS)가 내달 말일까지 국내에서 약 두 달간 Beauty X Health 스토어 랄라블라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마스크팩 전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온/오프라인 세일 행사 제품은 총 3가지로 모이스처라이징(GF) 마스크팩과 브라이트닝(VP) 마스크팩은 각각 30%, 더블 모이스처라이징(SM) 마스크팩은 50% 세일 판매한다.

브랜드 측은 "켈리먼츠의 마스크팩은 피부 타입에 따라 솔루션을 세분화해 맞춤 케어가 가능한 줄기세포 배양 배지 기술 기반의 마스크팩으로 개인별 피부 고민과 타입을 기준으로 뒀다"고 전했다.

또한 "중간엽줄기세포 (hMSC) 배양용 무혈청 화학조성 배지(Serum Free Chemical Defined media) 기술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원료인 STEMEDIA를 핵심원료를 사용했다"고 덧붙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켈리먼츠는 중국, 대만, 일본 내에 입점된 백화점과 코스메드(Cosmed), 포야(Poya), 왓슨스(Watsons) 등의 드럭스토어에도 진출한 글로벌 브랜드” 라고 말했다.

이어 "데일리 케어 및 스페셜 케어가 모두 가능한 당 브랜드의 마스크팩 제품을 사용하여 피부 고민에 맞는 케어를 하길 바란다."며 "많은 고객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켈리먼츠 제품을 사용해보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