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의 대입 전문 브랜드 ‘커넥츠 스카이에듀’(이하 스카이에듀)는 코로나19 확산으로 개학이 연기되어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전국의 모든 대입 수험생들을 위해 무료 학습 콘텐츠인 ‘매일공부 라이브(LIVE) 30일 대작전’을 19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스카이에듀의 ‘매일공부 라이브(LIVE) 30일 대작전’은 오는 19일부터 진행되며, 수험생들의 학습 공백을 막아 공부습관을 형성시켜 주고, 성적을 향상시키도록 돕기 위해 매일 다양한 채널로 매일 밤 10시 30분에 학생들을 찾아간다.

[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콘텐츠는 국어, 수학, 영어, 탐구, 한국사, 입시 등 대입 전 과목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선생님과 학생들이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형태로 영어 전홍철 강사, 수학 주예지 강사 등 스카이에듀를 대표하는 스타강사들을 비롯해 대학생 멘토단이 대거 참여한다.

또 스카이에듀는 ‘매일공부 라이브(LIVE) 30일 대작전’에 참여하는 학생들을 위해 매일공부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공부 라이브(LIVE) 시청 후 공부 인증을 하면 5일 성공 시 행운의 대학카드와 100% 당첨 룰렛기회를 부여한다. 30일 동안 매일 출석체크 및 시청을 하고 공부를 인증하면 추가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매일공부 라이브(LIVE) 30일 대작전’ 종료 시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총 500명에게 에어팟2를 지급하는 등 푸짐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스카이에듀의 ‘매일공부 라이브(LIVE) 30일 대작전’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스티유니타스의 스카이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