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복 패션 장인으로 통하는 배우 차정원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봄 코디를 제안했다. 

차정원은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엣지 있는 봄 패션을 선보였는데, 관계자에 따르면 그녀가 착용한 트라이본즈 포멜카멜레 가방과 슈즈의 경우, 완판을 기록했다.

인스타그램 속 차정원은 트라이본즈 포멜카멜레의 ‘셀리나 투웨이새들백’ 크림 컬러와 ‘모던 웨빙로퍼’ 화이트 컬러를 브라운 컬러의 쟈켓과 블랙 미니스커트와 매치했다. 또한 포멜카멜레의 시그니처 제품인 ‘트윗 숄더백’ 블루 컬러와 봄 필수 슈즈 ‘쁘띠포멜뮬’을 매치한 코디를 선보이기도 했다. 

해당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완판 이후 트라이본즈 포멜카멜레 측은 재생산에 돌입했으며, 현재 공식 온라인몰인 파스텔몰(PASTELMALL)을 통해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고객들을 위한 사은품(선착순) 및 쿠폰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는 설명.

트라이본즈 포멜카멜레 관계자는 "셀리나 투웨이새들백은 예약판매 구매 시 10% 가격 인하와 함께 20%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트윗 숄더백과 쁘띠포멜뮬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5천 포인트 추가 적립 등을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기다리시는 고객분들이 많은 만큼 빠르게 재생산에 돌입했다”면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올봄 신상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