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크뉴스는 박민근 경영학 박사와 이현정 정치학 박사가 공동 집필한 ‘운명을 바꾸는 PD스피치’가 발행되었다고 밝혔다.

‘운명을 바꾸는 PD스피치’의 공동저자인 박민근, 이현정 박사는 고민과 사유의 대상인 속담에 대한 다양한 고민을 해왔고, 그 결과로서 한 페이지의 구절구절을 채워내 완성하였다.

스파크뉴스 관계자에 따르면 저자들은 이 책을 통해 표피적인 말솜씨를 넘어 더 깊은 곳의 큰 원리를 밝히고 싶었다. 이에 뇌과학 이론을 활용하여 말과 뇌의 관계를 설명하고, 왜 긍정적인 말을 해야 하는지, 과학적으로 증명된 긍정완료형 확언의 힘 등을 통해 말의 원리와 말하는 방법을 풀어냈다는 설명.

‘운명을 바꾸는 PD스피치’는 ▲1장, 말을 바꾸면 운명이 바뀐다 ▲2장, PD스피치 원리를 알아야 진정한 삶이 시작된다 ▲3장, 과학에서 증명된 뇌와 말의 관계 ▲4장, PD스피치의 작동원리는 나 자신과의 말에서 시작한다 ▲5장, 각종 다양한 PD스피치의 사례 ▲ 6장, 창조의 원천 ‘이야기’를 말하다 등으로 요약할 수 있다.

스파크뉴스 관계자는 “스피치관련 도서는 유난히 많다.”라며 “그럼에도 이 책을 내놓은 이유는 각별하다”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PD스피치는 과학적으로 증명된 말의 원리이다.”라며 “말을 잘하거나, 인간관계를 원만하게 하고 싶거나, 마음이 풍요로워 지는 것 등 이러한 일련의 일들은 입술 끝의 말솜씨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그보다 더 중요한 원리를 알려준다.”라고 강조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