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눅스웨어의 기업 홈페이지 제작 전문 브랜드 10page가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10page에서는 PC 홈페이지 제작이 가능한 라이트, PC와 모바일 모두 지원하는 반응형 홈페이지 베이직, 결제 및 예약 기능이 추가된 프로 상품 중 베이직과 프로 상품을 신규로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0page의 기업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는 회사소개서, 제품소개 브로셔 등 기존 자료들을 통해 손쉽게 제작 의뢰 가능하며, 제작 완료 이후 포털사이트 등록, 문구 및 이미지 수정 등 크고 작은 유지 보수 사항을 영업일 기준 3일 내로 완료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에 더해 모든 상품  2년 결제 신청 시, 호스팅비 10% 할인, 유지 보수 무상 지원, 도메인 무료 제공, PG 가입비 면제 등의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10page 관계자는 “10page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는 모바일 버전은 물론 다국어 지원, 배너 슬라이드, 지도 삽입, 메일 문의, 주문폼, 동영상 삽입 등 다양한 원하는 기능을 추가해 원하는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우리 기업만의 페이지를 구축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0page는 합리적인 비용, 10일의 제작 기간, 완벽한 유지 보수 지원 등의 장점을 통해 2,000여 개의 고객사를 대상으로 4,000개 이상의 홈페이지 제작 프로젝트를 진행한 바 있는 기업 홈페이지 제작 전문 업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