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최지민, 구본영 수습]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탁자’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탁자 위에 튤립꽃이 사뿐히 놓여 있는 꿈
탁자 위에 튤립꽃이 사뿐히 놓여 있는 꿈은 문서상 기쁜 일이 있고 사랑의 증표가 핑크빛으로 돋보이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2. 무기가 탁자나 단상 위에 놓여 있는 꿈
총검, 창 등의 무기가 탁자나 단상 위에 놓여 있는 꿈은 재물의 이익과 명예의 발전, 향상 등 입신, 성공의 안정과 발전이 따르게 된다.

3. 해골을 책상 위에 놓고 만지작거리는 꿈
해골을 책상 위에 놓고 만지작거리는 꿈은 어떤 새로운 문예작품을 창작하거나 특수한 일거리가 생긴다.

4. 소파나 테이블을 구입해 들여오는 꿈
소파나 테이블을 구입해 들여오는 꿈 집안에 말썽이나 불화 등 장애가 발생되어 곤란과 손실을 치르게 된다.

5. 테이블을 사이에 두고 마주 앉거나 서는 꿈
테이블을 사이에 두고 마주 앉거나 서는 꿈은 두 사람 사이에 의견 대립이나 시비 거리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말이다.

6. 유리 구슬을 책상 위에 굴리는 꿈
유리 구슬을 책상 위에 굴리는 꿈은 두뇌가 명석해지고 신비하고 오묘한 진리를 터득하게 된다. 창조, 계획, 실천 등으로 미래를 설계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탁자(책상)’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