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20년 3월 6일부터 3월 8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인비저블맨 
개요-공포(호러) / 미국 / 124분 
출연-엘리자베스 모스, 알디스 호지 
줄거리-모든 것을 통제하려는 소시오패스 남자에게서 도망친 세실리아 
그의 자살 소식과 함께 상속받게 된 거액의 유산 
하지만 그날 이후, 누구에게도 보이지 않는 존재가 느껴지기 시작했다!

▪ 1917 
개요-드라마, 전쟁 / 미국 / 119분 
출연-조지 맥케이, 딘-찰스 채프먼, 콜린 퍼스, 베네딕트 컴버배치 
줄거리-두 명의 병사, 하나의 미션! 
그들이 싸워야 할 것은 적이 아니라 시간이었다!
제1차 세계대전이 한창인 1917년. 독일군에 의해 모든 통신망이 파괴된 상황 속에서 영국군 병사 '스코필드'(조지 맥케이)와 '블레이크'(딘-찰스 채프먼)에게 하나의 미션이 주어졌다. 함정에 빠진 영국군 부대의 수장 '매켄지' 중령(베네딕트 컴버배치)에게 '에린무어' 장군(콜린 퍼스)의 공격 중지 명령을 전하는 것! 둘은 1600명의 아군과 '블레이크'의 형(리차드 매든)을 구하기 위해 전쟁터 한복판을 가로지르며 사투를 이어가는데...

▪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개요-스릴러, 범죄 / 한국 / 108분 
출연-전도연, 정우성, 배성우, 윤여정 
줄거리-벼랑 끝에 몰린 그들 앞에 거액의 돈 가방이 나타나고, 마지막 기회라 믿으며 돈 가방을 쫓는 그들에게 예기치 못한 사건들이 발생한다.
“큰돈 들어왔을 땐 아무도 믿음 안돼” 
고리대금업자 박사장, 빚 때문에 가정이 무너진 미란, 불법체류자 진태, 가족의 생계가 먼저인 영선, 기억을 잃은 순자까지...
절박한 상황 속 서로 속고 속이며 돈 가방을 쫓는 그들은 인생을 바꿀 수 있는 마지막 한탕을 계획한다.

▪ 작은 아씨들 
개요-드라마, 멜로, 로맨스 / 미국 / 134분 
출연-시얼샤 로넌, 엠마 왓슨, 플로렌스 퓨 
줄거리-그해 겨울, 사랑스러운 자매들을 만났다. 
배우가 되고 싶은 첫째 메그(엠마 왓슨) 
작가가 되고 싶은 둘째 조(시얼샤 로넌) 
음악가가 되고 싶은 셋째 베스(엘리자 스캔런) 
화가가 되고 싶은 막내 에이미(플로렌스 퓨) 
이웃집 소년 로리(티모시 샬라메)는 네 자매를 우연히 알게되고 각기 다른 개성의 네 자매들과 인연을 쌓아간다.

▪ 정직한 후보 
개요-코미디 / 한국 / 104분 
출연-라미란, 김무열, 나문희 
줄거리-어제까진 뻥쟁이, 오늘부턴 정직한 후보?!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에게 청천벽력이 떨어진다. 하루아침에 거짓말은 1도 할 수 없는 ‘진실의 주둥이’를 갖게 된 것! 최고의 무기인 ‘거짓말’을 잃자 그녀의 인생은 송두리째 흔들리게 되는데… 웃음 빵! 속이 뻥! 뚫리는통쾌한 웃음 폭격이 시작된다!

▪ 울프 콜
개요-액션, 스릴러 / 프랑스 / 115분
출연-안토닌 보드리, 프랑수아 시빌, 오마 사이
줄거리-대통령 명령으로 적진에 핵 미사일 발사를 준비하는 ‘무적함’(SSBN)과 이를 호위하는 핵 추진 공격 잠수함 ‘티탄함’(SSN) 하지만 음파 탐지(SONAR)를 통해 적의 충격적인 비밀을 알아차린 해군은 핵 미사일 발사 10초를 남기고 사상 최악의 핵 전쟁을 막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데…

▪ 젠틀맨 
개요-범죄, 액션 / 미국 / 113분 
출연-매튜 매커너히, 휴 그랜트, 콜린 파렐 
줄거리-정글에는 법칙이 있고, 범죄에도 품격이 있다!
유럽을 장악한 업계의 절대강자 ‘믹키 피어슨’(매튜 맥커너히)은 자신이 세운 마리화나 제국을 걸고 돈이라면 무엇이든 벌이는 미국의 억만장자와의 빅딜을 시작한다. 소문을 듣고 찾아온 무법자 ‘드라이 아이’(헨리 골딩)와 돈 냄새를 맡은 사립탐정 ‘플레처’(휴 그랜트)까지 게임에 끼어들게 되면서 오랫동안 지켜온 정글의 질서는 점점 무너지기 시작하는데…

▪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개요-드라마 / 미국 / 136분 
출연-다니엘 래드클리프, 엠마 왓슨, 루퍼트 그린트 
줄거리-13세가 된 ‘해리 포터(다니엘 래드클래프)’는 아버지의 험담을 하는 이모부의 누이 마지 아줌마를 거대한 괴물 풍선으로 만들어 버리고 만다. 일반 세상에서 마법 사용이 금지되어 있는 법을 어긴 해리는 마법부의 징계가 두려워 도망을 치다가 만나게 된 마법부 장관은 ‘시리우스 블랙’(게리 올드만)이 아즈카반의 감옥을 탈출해 해리를 찾고 있다는 소식을 전한다. 시리우스 블랙은 어둠의 마왕인 볼드모트 경을 해리의 부모님에게 이끌어 죽음으로 몰고 간 당사자. 설상가상으로 영혼을 빨아들이는 아즈카반의 무시무시한 간수 ‘디멘터’가 호그와트에 머물며 해리를 위협한다. 그러나 새로 부임한 어둠의 마법 방어술 교수 ‘루핀’(데이빗 튤리스)이 가르쳐준 '패트로누스' 마법으로 해리는 디멘터에게 대적할 힘을 얻는다. 시리우스 블랙과의 불가피한 대결은 다가오고, 해리는 자신과 시리우스 블랙 사이에 얽혀있는 엄청난 비밀을 직면하게 되는데….
해리를 위협하는 어둠의 세력, 그에 맞서는 해리의 활약! 
놀라움으로 가득한 마법의 세계가 다시 펼쳐진다!

▪ 어바웃 타임
개요-멜로, 로맨스, 코미디/ 영국/ 123분
출연-도널 글리슨, 레이첼 맥아담스, 빌 나이
줄거리-모태솔로 팀(돔놀 글리슨)은 성인이 된 날,아버지(빌 나이)로부터 놀랄만한 가문의 비밀을 듣게 된다. 바로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 그것이 비록 히틀러를 죽이거나 여신과 뜨거운 사랑을 할 수는 없지만, 여자친구는 만들어 줄 순 있으리..
꿈을 위해 런던으로 간 팀은 우연히 만난 사랑스러운 여인 메리에게 첫눈에 반하게 된다. 그녀의 사랑을 얻기 위해 자신의 특별한 능력을 마음껏 발휘하는 팀. 어설픈 대시, 어색한 웃음은 리와인드! 뜨거웠던 밤은 더욱 뜨겁게 리플레이! 꿈에 그리던 그녀와 매일매일 최고의 순간을 보낸다. 하지만 그와 그녀의 사랑이 완벽해질수록 팀을 둘러싼 주변 상황들은 미묘하게 엇갈리고, 예상치 못한 사건들이 여기저기 나타나기 시작하는데…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