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종합 어학교육기관 파고다어학원의 ‘1타토익’ 주지후·천성배 강사가 지난 5일 방송된 KBS2 예능 ‘해피투게더4’에 출연했다.

해피투게더4에서 진행되는‘아무튼,한 달’프로젝트로 출연자들은 토익 공부를 하였고, 그 과정에서 주지훈·천성배 강사(파고다어학원 강남)는 홍진경, 조세호가 속한 팀을 맡아 단기간에 점수를 끌어올릴 수 있는 학습법을 선보였다.

관계자에 따르면 단기간 고득점을 내기 어려운 RC 파트에서 문제 보기의 단어의 끝부분을 보고 품사를 찾아내는 스킬과 재미있게 어휘를 암기하는 꿀팁 등 효율적인 학습법을 제시하였고, 그 결과 홍진경, 조세호가 속한 팀은 단 3일의 학습으로 160점 상승하는 결과를 보이며 프로젝트를 마무리했다.

[KBS2 해피투게더4 캡쳐]
[KBS2 해피투게더4 캡쳐]

파고다어학원에 따르면 주지후·천성배 강사는 현재 강남 파고다어학원에서 ‘1타토익’ 팀명으로 토익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토익LC 수업을 맡고 있는 주지후 강사는 수강생들에게 손수 만든 수제 음원을 제공하여 듣기향상 효과를 낼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한다. 천성배 강사는 토익RC 수업에서 수강생들의 오답 데이터를 취합하여 풀이하고 있으며, 개인별 1:1 맞춤 자료와 피드백, 원리 중심적 문제풀이법을 제공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한편 파고다어학원은 현재 1개월 내 단기 목표달성을 도와주는 초밀착·초고속 커리큘럼의 토익 점수보장반을 운영하고 있으며, 점수보장반을 수강하는 모든 수강생에게는 1:1 선생님 전문 컨설팅, 교재 제공, 취약 보완 특급 자료, Full Set 모의고사, 개인형 인공지능학습 솔루션 파고다 오즈랑 등의 혜택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주지후·천성배 강사의 ‘1타토익’을 포함한 다양한 토익 강의를 점수보장반의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