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청정기술 전문 기업 클레어가 3월 3일 CJ오쇼핑을 통해 ‘클레어K’를 선보인다. 클레어K 본품과 1년 치 필터, K-bird의 구성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클레어K는 새장을 연상시키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공기흡입구와 배출구 구조를 공기청정 기능에 집중하여 공기 흐름 성능과 청정 효율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특히 한국 공기청정기협회를 통해 일반 헤파 필터 대비 청정화 능력이 10% 높다고 인정받은 ‘클레어 엠보싱 헤파 필터’가 적용되었다. 클레어 설명에 따르면 클레어K는 작은 방 크기의 공간을 1시간에 4번 맑은 공기로 정화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이 외에도 탈부착형 극세사 프리필터로 반려동물의 털, 머리카락, 먼지를 걸러주고 ▲팬블레이드 ▲팬하우징 ▲고속BLDC모터 ▲가이드베인이 고속 청정을 제공하고 360도 입체정화 시스템으로 사각지대를 없앤 것도 특징이며 클레어K 전용 디퓨저인 K-bird와 함께 사용 시에는 블랙체리 향의 상쾌함까지 느낄 수 있다는 설명.

부가 기능으로는 공기의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3단계 컬러 LED 램프, 쾌적한 수면을 위한 나이트 모드 등이 있다. 

관계자는 “클레어K는 국내 인증을 획득하고 안전성 테스를 완료한 것은 물론, 해외 기관에서도 인증받았다”면서 “유럽 알러지 협회 인증(ECARF), 미국 가전제조사협회(AHAM)인증,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까지 다양한 수상 이력이 제품성을 증명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클레어는 국내 개발 및 국내 생산이 가능한 공기청정기 전문 기업이다. 필터 원천기술과 팬 개발, 완제품 양산 설비까지 갖추었다. 현재 미국, 독일, 스위스, 대만 등 세계 14개국에 수출하는 글로벌 강소기업이다. 

최근에는 배우 장나라를 전속모델로 세우고 TV CF를 통해 활발한 홍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