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픽은 두피 건강에 초점을 둔 크리스탈 리커버리 헤어 앰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테라픽 관계자는 "탈모를 겪는 연령층은 40대~50대 이상의 중장년층이 주로 겪는 두피 문제였지만, 최근 10대부터 20~30대 젊은 층까지 탈모를 겪고 있으며, 탈모 질환자의 연령층이 낮아지면서 탈모 예방을 위한 제품이 다양해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라며 "두피는 많은 모세혈관과 신경섬유를 함유하고 있어 예민한 부위로 뽑을 수 있으며,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부위라고 생각할 수 있다."라고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테라픽 제공]
[테라픽 제공]

크리스탈 리커버리 헤어 앰플 제품은 두피 모공과 모근에 직접적인 영양을 공급해줄 수 있으며, 두피 pH 밸런스를 적절하게 유지시켜 탈모방지에 도움을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비듬균을 억제해줄 수 있고 모근과 두피 모공이 안정될 수 있게끔 도울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 브랜드 관계자는 “탈모방지 샴푸를 꾸준히 사용하는 것도 좋지만 탈모 예방을 위해선 두피 진피층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크리스탈 리커버리 헤어 앰플로 꾸준히 관리해야 하며, 스트레스와 신체적 요인 부분도 관리하는 것이 탈모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크리스탈 리커버리 헤어 앰플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구매는 테라픽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