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패션 전문 마케팅 대행사 하우랩(대표 박현용)이 지난 21일부터 소호몰 패션쇼핑몰 대상으로 기획 서비스를 런칭했다고 26일 밝혔다.

소호몰은 브랜드사와는 다르게 상품을 사입해 쇼핑몰의 특색에 맞게 코디를 함으로써 광고를 하는 곳을 칭한다. 해당 업체는 기존에는 브랜드사에게만 제공됐던 서비스를 이번 기회에 소호몰에도 확장하여 제공하게 됐음을 알렸다.

해당 업체는 2012년부터 운영됐으며, 현재까지 패션 관련 업체만 70곳이 넘는 곳들을 마케팅을 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하우랩에서는 "네이버 뿐만 아니라 카카오, SNS 등 패션 마케팅의 기본이라 고려되는 곳에서부터 스타일닷컴, 지그재그, 카카오스타일 등 패션과 관련된 매체들과 대행을 맺어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지그재그의 경우에는 지그재그 광고 시스템이 런칭할 때부터 공식 대행사로 선정이 된 곳으로, 하우랩에서는 패션 브랜드 전문 마케팅 회사라 자부하고 있다"고 한다.

박현용 대표는 “이번에 런칭하는 소호몰 기획 서비스에서는 자사몰 분석, 경쟁사 분석, 고객 분석 등을 진행하는 당사 자체 PMC분석에서부터 랜딩페이지 개선 제안, CRM (고객 관리) 운영 방안까지 제안드린다. 쇼핑몰과 하우랩이 단순 광고 대행사가 아닌 파트너십을 구축하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이어 “ 아무래도 브랜드사에서 많이 필요한 부분이라 생각해 브랜드사에게만 제공했던 서비스이나 많은 패션 소호몰 대표님들의 요청 하에 기획 서비스를 런칭하게 됐다.” 며 “ 긴밀한 파트너십을 맺은 곳일수록 더욱 긍정적인 효과가 나왔고, 그 결과 오랜 인연으로 함께 진행하고 있다” 고 덧붙였다.

하우랩 주식회사에서 이번에 런칭하는 패션 소호몰을 대상으로 하는 기획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우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