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마사지건 브랜드 플로우(Flow)가 서울 시내 주요노선 버스 광고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플로우7 마사지건 광고가 부착된 버스가 서울 시내를 달리면서 고객의 관심을 유도할 계획이라는 설명이다. 

이와 함께 플로우는 버스 광고 인증샷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이번 이벤트는 플로우7 마사지건을 고객에게 알리는 동시에 특별한 혜택까지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업체 측은 전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인증샷 이벤트는 ‘우리동네 플로우7을 찾아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며 버스 차량 외부에 부착된 플로우7 마사지건 광고를 찍어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1등 당첨자(1명)에게는 플로우7 풀패키지, 2등 당첨자(10명)에게는 플로우 미니(마사지 패드)를 증정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참가자에게 플로우7 공식몰 전용 캐쉬(2만원권)를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서울 시내버스에 부착된 '플로우7 버스 광고'를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플로우7 #마사지건 #플로우버스)와 인증샷을 올린 후 게시한 링크를 플로우7 인스타그램에 DM(다이렉트 메시지)으로 보내면 참여가 완료된다. 기발하거나 재미있게 연출된 사진 또는 영상일수록 당첨 확률은 올라간다.

플로우 관계자는 "플로우7은 근막 이완에 최적화된 마사지건으로 속근육 깊은 곳까지 풀어준다"라며 "메이저리그 류현진 선수(現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전담 트레이너인 김병곤 박사가 플로우7의 기술 고문을 맡았으며 배우 강소연 등이 이용하는 마사지건으로 알려져 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번 인증샷 이벤트에 많은 분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향후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라며 "이번 버스 광고 인증샷 이벤트는 오는 3월 24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플로우는 버스 광고와 더불어 온·오프라인, TV CF, 신문 광고, 홈쇼핑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활발한 마케팅을 진행해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플로우7 광고가 부착된 버스 노선번호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플로우7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