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절의 즐거움을 함께하는 휘닉스 평창에서 오는 3월1일~31일까지 약 한 달 동안 ‘땡큐쏘마취 휘플위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땡큐쏘마취 휘플위크”는 지난 한 해 동안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의 브랜드인 휘닉스 평창과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에 관심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으로 3월 한달 동안 특별한 혜택과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행사이다.

“땡큐쏘마취 휘플위크” 기간에는 ‘휘플위크 패키지’ 평창과 제주 2가지 상품이 출시되어 휘닉스 평창과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 관계자는 "휘플위크 평창 패키지는 객실과 스키 리프트, 관광곤돌라,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스노우빌리지(눈썰매장)등 휘닉스 평창의 4대 어트랙션을 투숙기간 동안 총 12회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으며, 판매 가격은 성인 2인 기준 주중 120,000원 주말 150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며, 조식 뷔페 1+1(소인5,900원), 비어파티 1+1, PITCH 174 구매시 음료 무료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휘플위크 제주 패키지는 객실과 조식뷔페, 유민미술관, 온수풀, 플레이라운지 무료 이용이 포함된 상품으로 성인 2인 기준 주중 159,000원, 주말 199,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패키지 이용 고객은 민트 레스토랑 아메리카노 1+1, 비어가든 맥주 1+1, 플레이라운지 오후 키즈프로그램 1인 이용권을 각각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더욱이 휘닉스 제주와 평창의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체험권, 식사권, 영화예매권 등 풍성한 선물이 마련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휘플위크 평창 패키지” 이용 고객들은 체크인시 제공되는 어트랙션 스탬프 판을 통해 응모가 가능하며, “휘플위크 제주 패키지” 이용 고객들은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에서 즐기는 모습의 사진을 SNS에 태그하여 이벤트에 응모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휘플위크 평창/제주 패키지”상품은 2월 17일부터 29일까지만 구매가 가능하며,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와 예약센터에 문의를 통해 확인과 예약이 가능하며, 인터파크, 하나투어(웹투어), 야놀자, 여기어때(호텔타임), 데일리호텔, 등 여행사, 오픈마켓 등 주요 판매처에서 예약 할 수 있다.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는 “이번에 진행되는 ‘땡큐쏘머치 휘플위크’ 행사는 지난 한 해 동안 휘닉스 평창과 제주 섭지코지를 찾아주시고 관심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의미로 준비된 행사이다” 라며, “더 좋은 서비스와 혜택을 통해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