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어썸이 자사 제품인 뽑아쓰는 마스크팩 ‘듀얼치크마스크’의 2차 앵콜 수량이 금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완판됐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마스크팩은 1차 판매 이후 구매자 평점 98%로의 만족도를 받으며 2차 판매 수량이 조기 종료 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제품이 런칭 후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는 이유는 기존 마스크팩과의 차별성을 뒀기 때문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우선 듀어썸 제품은 기존에 뽑아 쓰는 마스크팩에서 진화해, 아침·밤 두 가지 타입이 들어있다.

아침 에센스는 상쾌한 워터 에센스 타입으로, 수분, 쿨링, 톤 업을 기대해볼 수 있고 밤 에센스는 고농축 에센스로 피부 진정, 재생, 보습을 도와줄 수 있다. 1일 1팩을 뛰어넘어 1일 2팩으로 좀 더 전문적인 관리를 해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얼굴 전체를 덮는 마스크 시트지가 아니라 원하는 부분에만 붙일 수 있는 얼굴곡선패드로 마스크팩을 하면서 누워 있어야 하는 10~20분의 시간을 절약해볼 수 있다” 며 “마스크팩을 하면서 아침엔 식사를 하거나 드라이 등의 출근 준비를 하고, 밤에는 통화를 하거나 책을 읽는 등 하던 일을 계속하면서 마스크팩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호응을 얻었다”고 말했다.

이어 “바쁜 현대인들과 귀찮러들이 손쉽게 관리해볼 수 있는 신개념 마스크팩으로 제품 구매한 구매자들은 제품력과 제품의 간편성에 높은 점수를 줬다” 며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의 PH 밸러스를 맞춘 제품으로 20가지 유해성분을 배제, 엄격하게 선별한 다량의 천연유래추출물로 피부자극테스트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듀어썸 듀얼치크마스크팩은 자사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