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여행기업 ㈜온라인투어(대표 이사 박혜원)가 2월 한 달간 해외 항공권을 날짜별, 노선별 다양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온라인투어)
(사진제공 = 온라인투어)

▶ 온라인투어X아시아나항공 전 노선 발권 수수료 무료
먼저 온라인투어는 아시아나항공 전 노선 해외 왕복 항공권을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발권 수수료 면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LA, 프랑크푸르트, 런던 등의 장거리 노선을 이용해야 하는 고객이라면, 더욱 좋은 기회다. 월 출국에 해당되는 만큼 해외출발이 필요한 고객은 이번 이벤트를 활용해볼 것을 추천한다. 

(사진제공 = 온라인투어)
(사진제공 = 온라인투어)

▶ 베트남 인기 도시 특가 및 발권 수수료 면제
베트남은 2020년에도 꼭 가봐야 하는 여행지에서 상위에 거론된 부동의 인기 여행지로 예상된다. 온라인투어는 2월 한 달간 ▲다낭 14만원~, ▲나트랑 15만원~, ▲푸꾸옥 16만원~, ▲하노이 19만원~, ▲호치민 19만원~ 등 베트남 인기 도시 5곳에 대해 왕복 항공권 특가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다낭, 나트랑, 푸꾸옥, 하노이, 호치민 노선에 한해 발권 수수료 1만원을 면제해주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이니 보다 알뜰하게 베트남 항공권을 구할 수 있는 1석 2조의 찬스다. 

▶ 지방 공항 출발 노선 할인 이벤트
최근 청주, 대구, 무안, 김해, 양양 등 지방 국제 공항에서 지속적으로 해외노선을 신규 취항 및 증편을 하면서 지방 공항을 이용하는 고객의 수가 점차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온라인투어는 지방 공항에서 출발하는 해외 노선을 예약하는 고객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대양주·유럽 항공권 예약 시 5,000원, 동남아 항공권 예약 시 3,000원 할인, 일본 항공권 예약 시 1,000원 등 지역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포, 김해, 제주 등 7개의 지방 공항에서 출발하는 왕복항공권 구매 시, 예약번호 기준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투어에서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해외 항공권 프로모션은 온라인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