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0년 네일아트 미용사 자격증 필기시험 대비 최신개정판 교재를 선보였다.

‘2020 에듀윌 네일 미용사 필기 2주 끝장’은 네일아트 자격증 시험에 반드시 출제되는 핵심이론만 수록해 수험생이 효율적인 학습을 진행하도록 한 교재다.

또 네일아트 자격증 수험생이 학습한 이론을 문제를 통해 확인하도록 3단계 문제 풀이 단계를 마련했다. ‘복원문제’를 통해 학습 내용을 복습하며 ‘기출문제’를 통해 지난 네일아트 자격증 시험에 나온 문제들을 익히도록 했다. 이어서 ‘기출 예상 문제’를 통해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네일아트 자격증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수험생의 상황에 맞게 학습을 진행하도록 2주, 7일 학습 플래너를 제공해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필수암기 미니북’을 통해 필수이론만 다시 한번 확인하도록 했다.

실기시험 대비 교재도 출간 중이다. ‘2020 에듀윌 네일 미용사 실기 단기끝장’ 교재는 네일 전문가 저자가 직접 작업한 고퀄리티의 사진이 수록됐다. 상세한 작업 과정과 점검 코너를 통해 과제를 완벽히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시험관의 평가요소, 감점 요소 등을 확인할 수 있어 확실한 마무리에도 도움을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에듀윌 네일아트 자격증 대비 도서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