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쎈토크로 연일 화제를 몰고 있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의 첫 여성 MC 개그우먼 안영미가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다른 헤어 볼륨의 시크릿템을 밝혔다.

평소 가슴 볼륨을 강조하는 일명 가슴 춤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겨주고 있는 안영미는 ‘볼륨 빼면 시체! 볼륨부자 안영미의 헤어 볼륨템은?’이라는 글과 함께 올어바웃수의 ‘헤어스테이지 볼륨 미스트 앤 컬 세럼’을 추천하는 영상을 올렸다.

안영미는 “아무리 예쁘게 차려입어도 머리가 죽어있으면 너무 보기 싫다”라며 헤어 볼륨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한편, 영상과 함께 게재한 글을 통해 “자연스러운 뿌안뿌 헤어스타일링 연출해주는 ‘헤어 스테이지 볼륨 미스트 앤 컬 세럼’으로 볼륨부자 되세요”라고 전했다.

가늘고 힘없이 축 처진 모발의 볼륨을 업시켜주는 ‘올어바웃수 헤어스테이지 볼륨 미스트 앤 컬 세럼’은 정수리 뿌리부터 모발 끝 컬링까지 ‘360도 볼륨’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셀럽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이 론칭한 브랜드 ‘올어바웃수’에서 새롭게 선보인 멀티 기능 헤어 제품이다. 

또한 관계자는 “단백질, 비타민B 복합체, 미네랄, 비타민, 비오틴 등이 풍부한 맥주효모 추출물과 함께 두피 케어에 도움이 되는 특허성분(감추출물, 캐롭열매추출물, 동백나뭇잎추출물, 멘톨 등)이 함유되어 있어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유지시켜 준다”고 전했다. 

신개념 2 in 1 제품으로 헤어 볼륨 미스트는 물론, 헤어 세럼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멀리서 분사 시 가벼운 미스트 제형으로 뭉침 없이 정수리 볼륨을 업시키고, 손바닥 가까이서 분사 시에는 영양감 있는 세럼 제형으로 모발 정돈 및 탄력 있는 컬 세팅을 완성할 수 있다. 

그린 시트러스가 탑노트로, 화이트 플로랄이 미들 노트로, 플루티가 베이스 노트로 믹스된 매력적인 향은 프랑스의 프리미엄 향료로 만들어졌으며 두피 냄새를 잡아주는 것은 퍼퓸 효과도 전달한다.

두피&모발 탄력 및 윤기 스타일링에 도움을 주는 올어바웃수 ‘헤어스테이지 볼륨 미스트 앤 컬 세럼’은 오는 2월 15일 오전 11시 25분부터 홈앤쇼핑 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방송에서도 안영미가 특별 게스트로 함께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