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케어전문브랜드 덴클이 지난 1월 31일 SK스토아에서 진행된 홈쇼핑 판매에서 주문 폭주로 인해 ‘덴클 치간케어칫솔’의 2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2차 앵콜 방송은 오늘 2월 6일(목) 낮 1시 36분, SK스토아 홈쇼핑에서 진행된다. 이를 통해 치과교수가 개발한 올인원기능이 특징인 ‘덴클 치간케어칫솔’을 확인할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해당 칫솔은 충치와 잇몸질환의 원인이 될 수 있는 치간의 블랙존에 쌓인 찌꺼기를 한 번에 제거해볼 수 있는 올인원 칫솔로, 칫솔질 한번으로 치실, 치간칫솔, 어금니칫솔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볼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특히 해당 칫솔만의 특징인 3단 분리모는 치아 사이를 잘 닦을 수 있도록 치아공학적 관점에서 개발해 특허를 획득했고, 어금니 안쪽까지 잘 닦을 수 있도록 개발된 칫솔목의 넥각도는 치과기구들에서 착안한 각도로 덴클만의 아이덴티티로 자리잡고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해당 칫솔을 홈쇼핑 방송으로 처음 선보였는데, 늦은 시간이었음에도 주문이 폭주했다.” 며 “고객들이 보여준 뜨거운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2차 앵콜방송을 준비했다. 덴클 치간케어칫솔로 치간케어는 물론 건강한 치아와 잇몸건강까지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