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웨딩홀인 노원구 더블레스컨벤션이 리모델링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프로모션의 정식 명칭은 '2020년 8층 리모델링 이벤트'로, 홀대관료 및 식사가격 할인·포토테이블 플라워 데코·플라워샤워 무료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더블레스 웨딩홀은 채플식 스타일의 아모리스홀과 웅장한 현대식 스타일의 그랜드홀이 상징인 웨딩홀이다. 

특히 그중에서도 아모리스홀은 천장에 달린 이색적인 조명과 전문가의 손길이 느껴지는 아름다운 플라워 장식이 특징이며, 브라운 톤의 조화와 플라워 장식의 그린 톤이 어우러짐으로써 자연 친화적인 느낌을 선사해줄 수 있어 신혼부부들에게 관심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해당 웨딩홀은 웨딩공간 외에도 ‘맛있는 뷔페 맛집’을 만들기 위해 뷔페 신메뉴를 2020년 예식 고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며, 1,400명의 동시 연회가 가능한 연회장·700대 동시 주차가 가능한 공간·카페테리아와 수유실 등 각종 편의 시설도 갖추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더블레스컨벤션은 지하철7호선 하계역에 2~3분 간격으로 순환 셔틀버스를 운행해 접근성을 높였으며, 1호선 월계역과도 인접해 있다.

웨딩홀 관계자는 “미리 예약하기만 해도 리모델링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신혼부부의 경제 사정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 응모를 원한다면 홈페이지에 들어가 이벤트 상담 신청 하기를 눌러 예식 날짜와 연락처·이름 등을 적으면 신청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