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나무 섬유 유아용품 대표주자 밤부베베는 18년도 출시한 센서티브 거즈손수건에 이어 ‘밤부베베 센서티브 사각기저귀’를 새롭게 출시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밤부베베 센서티브 사각기저귀의 가장 큰 특징은 MVS 공법을 사용해 섬유 먼지를 최소화한 사각기저귀라는 점이다. 원사를 재직할 때 공기 회전을 이용하여 원사 간 마찰을 줄이는 방식의 MVS 공법은 먼지를 줄이고 내구성을 높인 공법이라는 설명이다. 

밤부베베 관계자는 "밤부베베 센서티브 사각기저귀는 외부 시험 연구원의 모우 부착 테스트를 통해 먼지 발생에 대한 품질 검증까지 완료한 제품이다."라며 "또한 대나무 70%, 면 30%의 혼방으로 우수한 통풍성과 흡수성을 자랑 목욕타올, 블랭킷, 여름 낮잠이불 등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밤부베베는 센서티브 사각기저귀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센서티브 패키지 할인’ 이벤트는 2월 3일(월) 오전 10시부터 2월 7일(금) 오후 3시까지 진행하는이벤트로, 선착순 1000명에게 센서티브 손수건 10p와 센서티브 사각기저귀 5p 구성을 49%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센서티브 세탁후기’ 이벤트에서는 센서티브 손수건 및 사각기저귀 리뷰를 개인 SNS 및 밤부베베 홈페이지에 업로드하고, 이벤트 페이지 내 리뷰 링크에 등록한 고개겡게 추첨을 통해 센서티브 사각기저귀 5p(20명)와 맘편한 기저귀가방 라이트폴리(1명)를 증정한다. 본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은 2월 3일(월)부터 2월 24일(월)까지 SNS를 통해 참여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2월 3일(월)부터 10일(월)까지 진행하는 ‘사각기저귀 어디까지 써봤니?’ 댓글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톡톡 목욕타월 보타닉(1장), 센서티브 사각기저귀(5p) 외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은 이벤트 페이지 내 사각기저귀 활용 영상을 시청한 후 그 외 나만의 사각기저귀 활용법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밤부베베 신제품 및 이벤트 관련 더욱 자세한 사항은 밤부베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