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AZH(에이제트에이치)가 지난해 11월 CJ 오쇼핑 방송을 통한 첫 론칭한 ‘에브리데이 헤어 클린트먼트’를 기존 200ml의 중용량에서 1,000ml 대용량 제품으로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첫 방송에서도 전체 매진을 기록했고, 최근 CJ 오쇼핑 3차 방송에서도 전체 매진기록을 세웠으며, 이후 고객들의 요청으로 인해 대용량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AZH의 최지윤 BM은 “클린트먼트는 헤어의 영양케어, 두피 클렌징케어, 헤어 볼륨케어까지 한 번에 도움이 될 수 있고 실리콘,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성분 외 20가지 성분을 배제해 두피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이태리 원료 회사인 비타랩과 협업, 유럽 특허 성분을 헤어 제품에 적용해 두피케어까지도 신경을 많이 쓴 제품" 이라고 말했다.

이어 “헤어 클린트먼트 출시 이후 수많은 고객들이 대용량 사이즈의 제품 출시에 관한 문의와 요청이 끊이지 않았으며 이러한 고객들의 요구와 애정 덕분에 대용량 사이즈의 제품을 빠르게 출시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해당 브랜드는 이외에도 고객들에게 간편하면서도 제품력 또한 우수한 다양한 헤어와 뷰티 케어 제품들을 선보여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AZH의 다양한 제품들에 대한 문의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