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테라픽이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헤어케어 부문)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테라픽은 최근 예능인 조세호를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한 브랜드로, 테라픽 내 인기 제품으로는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탈모 헤어토닉, 인핸스 샴푸 등이 있다는 설명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고 테라픽을 사랑해주신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더욱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 며 수상에 대한 감사를 표했다.

이어 “당 브랜드는 올리브영 온, 오프라인 입점을 하고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러브콜을 받으며 계속적으로 대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예정” 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Korea Superb Brand Award)는 단순한 인지도가 아닌 제품 및 서비스의 만족도와 우수성을 분야별 전문가로 이루어진 심사위원단이 심층적으로 심사해 이에 선정된 브랜드를 시상하고 미디어 매체를 통해 공표함으로 객관적인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기 위한 목적의 상이다.  

이번 테라픽의 수상은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운영사무국, 한국마케팅 포럼이 주관했으며 2019년 9월 15일부터 2019년 11월 15일 까지 사전기초 조사, 12월 20일까지 신청 및 공적서 심사 등 엄정한 심사과정을 거쳐 선정됐다.  

그 외 자세한 내용은 테라픽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