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년 전통의 기초화장품 전문 기업 참존은 ‘건강한 아름다움’의 완성을 위해 이너뷰티를 위한 신규 헬스케어 브랜드 ‘라임존(Rhyme zone)’을 론칭한다고 31일 밝혔다. 참존 측은 "이너뷰티(Inner Beauty)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며 토탈 뷰티 케어 회사로 새롭게 출발한다."고 설명했다. 

라임존은 운율, 리듬 등을 의미하는 ‘라임(Rhyme)’과 뷰티 전문 기업 참존의 ‘존(zone)’을 합성해 네이밍했으며, 내 몸의 건강한 리듬과 밸런스를 제공해 주는 Inner Beauty & Diet 전문 브랜드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해당 브랜드는 2월 3일 먹는 콜라겐 고르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참 콜라겐’ 시리즈 3종을 선보인다.

관계자에 따르면 ‘참 콜라겐 프리미엄’은 앰플 형태로 1병에 초저분자(300 Da)피쉬 콜라겐 ‘5,000mg’을 함유하고 있는 ‘초 저분자 콜라겐 폭탄’ 컨셉의 콜라겐 제품으로, 콜라겐뿐만 아니라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 B, C 및 다양한 부원료를 배합해 만든 올인원(All in One) 이너뷰티 프리미엄 제품이다.

또 ‘참 콜라겐 구미’는 초저분자 콜라겐을 가볍게 즐겨볼 수 있는 구미 제품으로, 구미 안에 블루베리 잼이 필링돼 있다는 설명.

그리고 ‘참 콜라겐 바’는 체중감량 시 간식이나 식사대용으로 즐겨볼 수 있는 시리얼 바 제품으로 콜라겐 외에도 크랜베리와 아몬드, 식이섬유소가 풍부한 올리고당이 함유돼 있다. 이를 통해 피부건강과 체중감량을 동시에 챙겨볼 수 있다고 업체 측 설명했다.

참존 헬스케어 마케팅팀은 “ 라임존은 이너뷰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차별화된 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출시하고, 더 많은 소비자들이 건강한 아름다움을 완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매체를 통해 꾸준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라임존(Rhyme zone)콜라겐 제품은 2월 3일부터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론칭기념으로 라임존 콜라겐 3종 제품 ‘100원 구매 이벤트’와 신규 회원 가입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