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위생관리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도 높아진 가운데, 메디앙스가 감염병 예방을 위한 비앤비 유아용품 제균스프레이, 핸드워시 체험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디앙스는 감염병 예방을 위한 손 씻기와 위생관리를 독려하기 위해 ‘비앤비 감염병 예방 KIT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디앙스 관계자는 "감염병 예방 KIT에 포함되어 있는 비앤비 핸드워시는 파라벤, 합성색소 및 썰페이트 등 30여가지의 유해 의심 성분을 무첨가한 순한 제품으로 산뜻하고 싱그러운 애플그린 허브향과 풍부한 천연유래 보습성분을 통한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이다."라며 "특히 이번 체험단 이벤트로 지급되는 제품은 ‘거품형’ 제품으로 어린아이들이 사용하기도 편리하다."라고 설명했다. 

또 이 관계자에 따르면 비앤비 유아용품 제균스프레이는 화학세정제 성분이 첨가되지 않은 알칼리 전해수로 어른은 물론 아이에게도 무해한 안전한 살균제이다. 각종 유아용품 및 장난감과 세탁이 어려운 패브릭 제품의 찌든 때, 유해세균 제거에 효과를 줄 수 있으며, 살균작용 및 피부 자극 테스트와 함께 급성독성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이번 ‘비앤비 감염병 예방 KIT 체험 이벤트’를 기획한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로 인해 개인위생용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이때, 소비자들에게 필요한 제품을 먼저 제안하고 또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수준 높은 메디앙스의 제품력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1월 31일부터 오는 2월 16일까지 아이맘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며, 해당 이벤트 포스팅에 댓글을 다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30명에게는 비앤비 제균스프레이 용기형 1개와 리필형 3개, 핸드워시(거품형) 1개가 지급되며, 간단한 체험 후기 미션이 주어진다. 이벤트 당첨자는 2월 18일 인스타그램 개별 DM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