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위를 둘러봐도 위험한 곳 투성인 현재, 특히 아이를 가진 부모들의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프리미엄 키즈 테마파크 ‘너티차일드 키즈카페’는 "갈 곳 잃은 아이들과 부모를 위해 가 바이러스 퇴치에 적극적으로 나섰다."며 바이러스 안심존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키즈카페 운영사인 ㈜디앤지컴퍼니 측은 “모두가 안심할 수 있는 무결점 공간을 유지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너티차일드 키즈카페를 마음껏 이용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너티차일드 키즈카페는 우리나라에서 영업 중인 키즈카페들 중 열화상카메라를 설치한 곳으로, 방문객들의 발열여부를 실시간으로 체크 및 문제 발생에 대비하고 있다는 설명.

또한 이 관계자는 주 방문층이 어린이라는 점을 고려해 전 매장의 소독을 강화하고 향균, 살균 케어를 하는 등 지속적으로 관리를 해오고 있고, 손 소독제 등 위생 청결 아이템을 매장 내에 비치하는 등 키즈카페에 방문하는 아이와 부모들이 바이러스 감염 걱정을 안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다고 전한다. 

우리나라 대표 키즈카페로서 아이와 부모의 건강을 소중히 생각하는 너티차일즈 키즈카페는 광교, 천안, 용인, 대구, 청라, 시흥 배곧신도시에 위치해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