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79강남와인스쿨(원장 김상환)이 차세대 리더 5기 과정을 2월 3일 개강한다고 29일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에 개강하는 ‘차세대리더 Food&Aroma&Wine&Golf Academy 5기’ 과정은 총 3개월(12주) 과정으로 푸드와 아로마 수업과 와인, 골프 수업이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 9시 1879강남와인스쿨에서 격주로 진행된다. 차세대리더 과정은 푸드와 아로마, 와인과 골프에 대한 식견을 넓힐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푸드&아로마 교육은 오랫동안 식품업계에 종사한 현직자가 강의를 진행하기 때문에 전문성과 실용성을 두루 갖춘 강의로 관심을 받았다는 것이 와인스쿨 측 설명이다. 푸드 수업에서는 2019 식품 트렌드를 비롯한 다양한 현장 및 이론 수업이 진행됐다.

아로마 수업은 아로마 이론부터 실전 아로마 조향까지 생소한 아로마 수업을 자세히 배울 기회를 제공한다. 때문에 식품업계 종사자의 관심을 얻었으며, 실전 업무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강의라는 평가를 받았다는 것이 와인스쿨 측 설명이다.

와인과 골프 과정은 기존 차세대 리더 과정의 수강생에게도 관심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와인스쿨 관계자는 “이론 수업과 시음을 동시에 진행해서 이해도가 빠르고 쉽게 내용을 이해할 수 있다.”라며 "골프 강의에 대해 실습 위주로 직접 배울 수 있어 골프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도 즐겁게 배울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차세대리더 과정은 푸드, 아로마는 물론 와인과 골프를 접할 수 있어 특히 식품업계 종사자의 큰 호응을 얻었다.”고 말했다.

차세대리더 5기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강남와인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