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S트레이닝 및 크라이오 전문 기업 ㈜이온인터내셔널이 저스트핏테크놀로지와 국산 기술과 부품으로 제조한 개인용 EMS 복근 운동기기, ‘REAL EMS(이하 ‘리얼EMS’)’의 헝가리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3000만원 상당의 첨단 EMS 트레이닝 장비의 기술을 접목한 홈트레이닝 장비다."라며 "㈜이온인터내셔널이 자체적으로 개발‧제작‧유통을 담당함으로써 중간비용을 없애 저렴하지만 높은 편의성을 기대해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업체 측은 시중에 유통된 젤패드 형태의 EMS기기의 단점을 보완해 끈적임 없이 위생적이며 패드를 교체할 필요 없이 물만 뿌려 사용하기 때문에 유지비용이 들지 않는다고 전했다.

저스트핏테크놀로지는 헝가리 소재, 전세계 25개국에서 전신 EMS 장비를 유통하는 무선 EMS 브랜드다. 지난 2016년부터 현재까지 국내 100여 개의 전문 스튜디오에서 저스트핏 장비를 사용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온인터내셔널 R&D부문 관계자는 “ 해당 제품을 개발할 때 기존 젤패드 EMS의 단점을 보완하고 자극의 부드러운 투과에 집중했다.”며 “이러한 점이 고가 전신 EMS장비에 익숙한 유럽시장에의 러브콜을 이끌어내지 않았나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정우 ㈜이온인터내셔널 대표는 “지금까지 EMS기기는 유럽에서 국내로 유통돼 왔다. 국내 순기술로 고가의 EMS장비의 기술력을 개인용 EMS에 그대로 담아낸 리얼EMS는 이제 유럽 등지로 역수출하는 쾌거를 이루게 됐다.”며, “이번 헝가리 유통을 교두보 삼아 국내는 물론 세계 시장의 소비자들에게도 국내 EMS기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