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대화내용, 사진, 스마트폰(핸드폰) 복구 솔루션 엠리퍼가 13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브 채널인 이삼(23)커플에 등장했다.

엠리퍼는 휴대폰 데이터, 사진, 카카오톡 복구를 하고자 하는 일반 이용자가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해 활용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복구업체를 통하지 않고 집에서 간편하게 PC, 카카오톡 대화내용, 데이터, 핸드폰 사진, 문자메시지, USB 복구 등을 할 수 있다.

유튜브 '이삼커플' 채널 영상

23일 공개된 ‘이삼커플’ 유튜브 영상에서는 인기 커플인 ‘김꿀’과 ‘서현이’가 부부싸움을 하고 홧김에 두 사람의 소중한 추억이 담긴 휴대폰 속 사진을 모두 지워버리는 사태가 발생했다. 하지만 이내 부부는 화해를 했고, 사과와 함께 카카오톡, 스마트폰 복구 솔루션인 엠리퍼를 다운받아 소중한 사진을 다시 복원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디지털 포렌식, 하드(USB) 데이터 복구 전문 업체인 ㈜인즈시스템의 ‘엠리퍼’를 통해 핸드폰 속 모든 사진 복원에 성공한 ‘김꿀’ ‘서현이’ 부부는 안도의 한 숨을 내쉬며 “다시는 홧김에 사진을 지우지 않겠다”는 다짐을 한 후 엠리퍼에 대한 신뢰와 서로에 대한 사랑을 확인하며 방송을 종료했다.

유튜브 ‘이삼커플’은 실제 연인 사이에서 부부로 발전한 ‘김꿀’과 ‘서현이’가 운영하는 채널로 이십대와 삼십대가 공감하는 채널을 표방한다. 이삼커플은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2020년 설 연휴를 맞아 “2020년에는 더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바라면서 더욱 많은 영상에서 만나요”라고 인사를 건냈다.

디지털 포렌식, 데이터 복구 기업 ㈜인즈시스템은 자사의 카카오톡-스마트폰 복구 솔루션 엠리퍼의 법률 연계와 복구율 향상을 위해 꾸준히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법률사무소 ‘사람들’과 협력해 디지털 포렌식 관련 법률 상담과 변호인 연계를 진행하고 있으며, 삼성 갤럭시와 LG 스마트폰 등 안드로이드는 물론 아이폰의 ios 복구 코어를 업데이트를 진행해 복구율을 향상시키기도 했다.

한편 하드디스크-카카오톡 데이터 복구 손쉽게 할 수 있는 브랜드 ‘엠리퍼’를 출시한 ㈜인즈시스템은 2014년에 설립한 벤처 기업으로 경찰청, 국내정보기관, 해군헌병단, 등과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 왔다.

더욱 자세한 정보나 문의 사항은 데이터 복원 전문 엠리퍼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