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는 정상인 피부 장벽에도 모낭 안까지 유입돼 피부 노화에도 영향을 끼칠 수 있다. 미세먼지가 극심한 봄을 앞두고 안티 더스트(Anti-dust)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다.

스킨케어 브랜드 ‘나이팅게일’은 30초 클렌징으로 잘 알려진 ‘데일리 더마 클렌징 패드 마일드’에 새로운 라인인 '데일리 더마 클렌징패드 마일드 애씨드'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나이팅게일에 따르면, ‘데일리 더마 클렌징패드 마일드’는 2017년, 2018년, 2019년 화해 뷰티 어워드 3년 연속 수상 외 스타일쉐어 등 공신력 있는 매체들의 뷰티 어워드를 수상하면서 이미 로열티를 인정받은 제품으로 61만 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나이팅게일의 대표 상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데일리 더마 클렌징패드 마일드 애씨드’는 미세먼지 96.5% 세정력으로 메이크업, 노폐물뿐만 아니라 미세먼지까지 빠르고 깨끗하게 세정시켜준다는 설명.

나이팅게일 관계자는 "유해 성분 없이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임상시험과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한 pH5.5 약산성 제품이다."라며 "데일리 더마 클렌징 패드 마일드 애씨드는 민감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기존 클렌징 패드의 세정력은 그대로 유지하는 게 가장 큰 숙제였지만 장장 2년 반이라는 기간 동안 72차례의 품평을 통해 완성된 제품이다"라고 강조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나이팅게일 '데일리 더마 클렌징 패드 마일드 애씨드’는 기존 나이팅게일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데일리 더마 클렌징 패드 마일드와 같이 오일의 세정력, 워터의 산뜻함, 크림의 촉촉함, 티슈의 간편함을 하나로 담은 패드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