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티나컬러시스템이 홈앤쇼핑 라이브방송에서 매진사례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주)더뷰(대표 강경필)에서 개발, 출시한 보스티나컬러시스템은 특허조성물의 함유로 모발 손상없이 빠른 염색이 가능하며 무암모니아로 냄새도 잡고 선명한 발색력과 색상의 지속력이 좋다고 알려져 있다.

"5분 뚝딱 염모제" 보스티나컬러시스템

특히 새치염색에서 멋내기 염색까지 가능한 ‘보스티나컬러시스템’은 컬러 트리트먼트라고해도 좋을 정도로 모발염색은 물론 윤기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설명.

관계자는 "5분 만에 헤어컬러가 체인지 되는 일명 5분 뚝딱 염색제인 보스티나는 그동안 1제와 2제를 섞어 쓰는 번거로움과 긴 염색 시간 때문에 염색을 차일피일 미루던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보스티나컬러시스템은 1제와 2제가 같이 들어있어(특허용기) 섞어 쓰는 수고없이 간편하게 빗이나 손에 묻혀 사용가능한 제품으로 치약처럼 짜서 수시로 염색이 가능, 필요한 만큼 사용하고 재사용이 가능하다."라며 "특히 샴푸 150회 동안 색상 지속력 효과를 입증 받았다"고 강조했다. 

보스티나 컬러시스템은 내추럴브라운과 다크 브라운, 와인브라운 등 총 3가지의 컬러로 구성, 설연휴가 시작되는 1월23일 새벽에 롯데홈쇼핑에서 만날 수 있다.

보스티나 컬러시스템 홈쇼핑 방송은 라이브방송에서 보스티나와 함께 하고 있는 청담동 h샵의 한오원장과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앤쇼핑과 롯데홈쇼핑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