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표 성경김, 오늘(20일) 홈쇼핑 진행
지도표 성경김, 오늘(20일) 홈쇼핑 진행
  • 보도본부 | 심재민 기자
  • 승인 2020.01.20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9년간 전문적으로 김을 만들어온 지도표 성경김이 오늘(20일) 오후 2시 20분에 50분간 주요 홈쇼핑 채널인 홈&쇼핑을 통해 홈쇼핑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업체 측은 회사 창립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홈쇼핑으로 다양한 구성과 이벤트들이 함께한다고 공식 SNS계정을 통해 전했다. 알찬 구성과 함께 사은품 증정 및 앱 구매 시 10% 할인, 포인트 적립까지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구성을 살펴보자면, 조합형 세트는 청정해역 지역에서 선택받은 원초로 옛 맛의 느낌 그대로 바삭한 굴곡을 자랑하는 전장김에 보성녹차 분말을 첨가해 만든 웰빙 녹차전장김과 녹차김을 1~2인이 한끼 식사할 수 있도록 알맞은 크기로 잘라 만든 식탁김 등이다.

이와 함께 이번에 새로 출시된 파래조각김 구성으로 재래김과 다르게 파래 특유의 향긋한 향이 첨가돼 풍미가 풍부하며, 부드러운 파래 고유의 맛이 특징이라는 설명. 조각김은 식탁김과 다르게 사각용기에 김이 눕혀져 담기지 않고 세워져 담겨 있는 형태로 꺼내 먹기에도 편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전장세트는 녹차전장김을 구매하시는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해 녹차전장김 총 40봉을 받아볼 수 있다. 식탁세트 또한 녹차식탁김에 구매하시는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200˚ C 이상의 고온에 로스팅해 볶음 자반의 고소하고 바삭하며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참돌자반이 추가 증정된다.

업체 관계자는 “지난 39년간 고객분들이 저희 성경김에게 주신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첫 홈쇼핑을 통해 많은 혜택과 많은 이벤트들을 함께 준비했다. 소비자분들의 기대에 부흥해 성공적인 첫 홈쇼핑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홈쇼핑 첫 런칭 기념 이벤트의 다양한 내용은 성경김 SNS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연상퀴즈 이벤트와 실시간 방송 시청 인증샷 이벤트, 구매 인증 후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