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고령화된 사회와 저출산 기조가 장기화되면서 현대사회에서 발생하는 사회적, 개인적 문제를 겪는 이들을 돕는 사회복지사가 미래 유망직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여기에 평생직장의 개념이 사라지고 정년 주기가 짧아지면서, 비교적 정년이 긴 전문 분야 자격증 취득 및 각종 학위 취득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현상도 맞물려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에 대한 수요가 더욱 커지고 있는 모습이다. 

사회복지사 2급은 2020년 1월 1일부터 자격 취득조건이 개편되면서 학습과목이 증가했다.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변경된 자격 조건을 확인하고 이에 대비할 수 있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휴넷평생교육원에서는 개정안을 적극 반영하여 전문화된 학습 커리큘럼을 담은 사회복지사 2급 교육과정을 운영해 주목받고 있다. 

휴넷평생교육원은 개편된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이론과목(16과목) 및 실습과목(1과목) 전과목이 개설되어 있으며, 패키지 신청 시 이론 과목당 최대 60% 할인된 5만 9천 원에 수강할 수 있다.

휴넷평생교육원의 강좌는 PC뿐만 아니라 모바일로도 수강할 수 있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미수료한 경우에는 추가금 없이 재수강할 수 있으며, 학습 일정을 놓치지 않도록 문자로 알림 정보도 제공해주고 있다.

한편 휴넷평생교육원은 2월 온라인 교육 강좌 수강을 준비하는 학습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더블 혜택’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규 회원가입 및 2월 개강반 등록 시 10만원 상당의 민간자격증 1종 쿠폰과 휴넷패스 자격증 과정 5만원 할인권이 지급되는 내용이다. 

2월 12일 개강반 패키지 신청 시에는 스타벅스 음료 2잔을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하며, 매주 수요일 올라오는 학점은행제 퀴즈 당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도서, 눈 안마기, 가습기 등 다양한 혜택을 증정할 계획이다.

휴넷평생교육원 관계자는 “2020년 새해를 맞아 자기 계발에 목표를 두고 있는 학습자들의 문의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며, “특히 2월 개강반 수강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이 기회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