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고 트렌디한 감성으로 거듭난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새로운 모델로 공개했던 아이유와 함께한 첫 광고 ‘I PINK U(아이 핑크 유)’ 캠페인을 공개했다.

아이유와 함께한 이번 20 SPRING 시즌 광고는 지난 12월 모델 발탁 소식과 동시에 공개한 화보에 이어 제이에스티나의 브랜드 컬러인 핑크를 콘셉트로 한 ‘I PINK U(아이 핑크 유)’ 캠페인의 첫 광고이다.

[제이에스티나 제공]
[제이에스티나 제공]

아이유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소화해 낸 이번 광고는 이전과는 차원이 다른 절정의 미모로 제이에스티나와의 완벽한 케미를 자랑했다. 리즈를 갱신한 듯한 아름다움으로 주얼리가 돋보이는 완성도 높은 비주얼을 완성해 낸 아이유의 ‘I PINK U(아이 핑크 유)’ 캠페인은 공개되자마자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제이에스티나는 이번 아이유와의 광고를 통해 브랜드 컬러인 핑크의 매력을 살린 상품으로 영하고 트렌디하게 변화한 20SS 컬렉션을 선보인다.

‘루치아 조엘(LUCIA JOELLE)’은 다채로운 핑크 빛을 내는 스톤과 영롱한 광채의 조화가 신비로운 티아라 컬렉션으로, 아이유만의 페미닌한 매력으로 소화한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과하지 않으면서도 더욱 러블리한 스타일로 제안한다.

청초하고 싱그러운 미모를 발산한 ‘피오니(PEONY)’ 광고 비주얼은 반응이 더 뜨겁다. 아이유가 태어난 달인 5월에 개화하는 모란꽃을 모티브로 하여 은은한 핑크빛 스톤이 더해진 주얼리는 그녀의 여성미를 한 층 더 강조했다.

제이에스티나 광고 속 아이유가 착용한 주얼리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