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 이상의 전통과 개발 경험으로 설립된 홍콩 미용 기업 Youshi Group의 자회사 PRORED KOREA가 국내 진출 소식을 알렸다. PRORED KOREA는 20년 이상의 소프트웨어 개발 경험이 있는 혁신적인 기술 회사라는 설명이다. 

관계자는 “PRORED의 주 제품인 스마트 펌 머신은 Youshi Group에서 3년간 연구 개발을 마친 후 이탈리아 디자이너의 디자인이다. 미용 관리 시간 단축으로 편안함은 물론 두피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 헤어스타일리스트와 고객층의 요구를 모두 만족시킨 펌 머신이라는 평을 받기도 했다”고 전했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PRORED 제품은 스타일리스트가 사용하기에 편리하도록 제작됐다. 제품에 정밀 온도 제어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원하는 헤어스타일링과 모발 상태에 따른 정확한 온도 조절이 가능하고, 각각의 파마 바에 온도 측정 장치가 있으며 기계 메인 보드의 첨단 칩을 이용해 정확한 온도 제어가 가능하다. 또 각 파마 바의 피드백 온도를 계산하고 제어하기 때문에 과도한 온도로 인한 모발 손상을 막을 수 있다고 전한다. 

아울러 파마 기계와 IPad가 연동되어 편리한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IPad에 PRORED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각 파마 바의 온도를 개별적으로 제어할 수 있어 헤어 스타일리스트가 기계 근처에 있지 않더라도 원거리에서 실시간 제어가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PRORED KOREA 관계자는 "미용 강국인 일본에서 수입되어 특허 받은 특수 소재를 사용하여 가열하면 특정 파장의 원적외선을 방출해 두피 케어에 용이하다. 원적외선이 두피를 통해 세포를 활성화하고, 두피의 혈액 순환을 개선하며, 세포 재생 촉진과 쇼 성장 촉진, 탈모 및 기타 두피 문제 개선 효과가 있다. 모발을 촉촉하게 유지하는 분무 장치도 가지고 있어 아로마를 첨가하여 고객에게 두피, 모발 트리트먼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여기에 쾌적하고 편안한 8방향 시트 디자인과 적외선 치료 및 마사지 기능이 있는 쿠션은 여러 각도에서도 편안하게 앉은 자세를 조정할 수 있어 오랜 시간 헤어 스타일링을 받아야 하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인다. 다른 파마 기계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부드럽고 단단한 와이어 매칭은 원적외선 및 아로마 테라피 기능으로 고객의 머리 무게를 줄였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