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Rlife(구.장사랑)가 2020년 경자년 새해맞이 설날 특별 할인전을 28일까지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JSRlife((구)장사랑)는 차전자피 식이섬유 제품인 ‘대장사랑’, 발효 곡물과 채소에서 추출한 효소제품인 ‘효소사랑’, 체중감량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 ‘듀얼비트’, ‘이너비트’,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유산균사랑 3종’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사진설명 : JSRlife 설날 특별 할인전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연중 프로모션 중 가장 큰 규모의 할인율이 적용되었으며, 가족·지인에게도 선물하기 좋은 세트 상품으로 구성했다.

JSRlife 관계자는 “정식 출시 전 진행했던 ‘듀얼비트’, ‘이너비트’ 사전예약 이벤트가 완판되어 구매하지 못했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소식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듀얼비트’와 ‘이너비트’는 탄수화물 과잉 섭취, 배변활동 어려움, 체지방과 내장지방이 많아 걱정인 현대인을 위해 6년간 연구개발에 걸쳐 만들어졌다.

업체 측은 각 제품을 따로 섭취해도 좋지만 ‘듀얼비트’와 ‘이너비트’를 함께 섭취하며 균형 잡힌 식사와 운동을 병행할 것을 권장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28일까지 JSRlife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JSRlife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사랑 받는 인기상품 위주로 특별 할인전을 준비했다”며 “풍성한 할인 혜택으로 건강을 챙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