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주요뉴스] 

래퍼 장용준, 음주운전 사고 및 운전자 바꿔치기 등 혐의...불구속기소 

[사진/연합뉴스 제공]
[사진/연합뉴스 제공]

음주운전 사고를 내고 운전자 바꿔치기 등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래퍼 장용준(20) 씨가 불구속기소 됐다. 오늘 10일 서울서부지검 형사3부(이재승 부장검사)는 장 씨를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위험운전치상),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범인도피교사, 보험사기방지특별법 위반 혐의로 전날 장 씨를 불구속기소 했다고 밝혔다. 앞서 장 씨는 지난해 9월 7일 새벽 서울 마포구 창전 사거리에서 술에 취한 상태로 차를 몰다가 오토바이를 들이받은 혐의를 받는다.

이순신대교 인근 해상서 남성 1명 숨진 채 발견...관리소 직원의 신고로

전남 광양시와 여수시를 잇는 이순신대교 인근 해상에서 40대 남성이 숨진 채 발견되었다. 여수해양경찰서에 따르면 오늘 10일 7시 8분 이순신대교 교량 관리소 직원이 다리 위에 정차된 차량에 사람이 없다며 경찰에 신고했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다리에 설치된 CCTV를 확인한 결과 한 남성이 차에서 나와 이동한 뒤 나타나지 않은 사실을 확인했다. 이후 수색 작업을 벌인 해경은 이순신대교로부터 2.7㎞ 떨어진 지점에서 A(42) 씨를 발견했다. 해경은 남성이 다리 위에서 투신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런던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양학선 기념공간 조성...업무협약 체결 

[사진/연합뉴스 제공]
[사진/연합뉴스 제공]

런던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양학선이 10일 광주 서구청에서 열린 ‘양학선 기념공간 조성’ 업무 협약식에 참석했다. 서구는 앞으로 사업비 4억원을 들여 양3동 발산마을에 있는 62㎡ 규모의 작은 판잣집을 매입·리모델링해 기념관을 만들고, 인근 골목길에 조형물 등을 세울 계획이라고 밝혔다. 양 선수는 기념공간이 조성되면 자신이 가지고 있던 런던 올림픽 금메달을 포함해 각종 대회 메달을 그대로 본뜬 모형을 제작해 기부하기로 했다.

SNS 기사보내기